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장소_맛집

중앙동 카페 쿠오리노 + I AM SHOP 팝업스토어

by Fancy_sailor 2019. 7. 30.

 

 

 

 

지난 토요일 비오는 날 중앙동 카페에서 열렸던 "IAMSHOP" 팝업 스토어를 갔다왔다.

스트릿 느낌이 강해 보이는 패션 브랜드 였는데 사실 평소 잘 알고있었던 브랜드는 아니었지만 

인스타에 카페와 협업하여 팝업스토어를 연다는 소식을 친한 언니가 알려줘서 함께 가보기로 했던 것.

언니가 평소 좋아하는 DJ가 온다구 해서 같이 따라가게 됐다. (사실 이것이 주목적이었지 않았나 )

 

 

 

 

 

1층/2층/3층 다 옷이 진열되있고 사람들이 꽤 많고 북적거렸다. (사진은 일부러 최대한 사람이 나오지 않게 찍었다.)

아이엠샵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를 들어가보니까 남성 스트릿 브랜드 같았는데 스트릿 감성 좋아하는 여자들도 많이 구매해서

입는 것 같다. 거의 유니섹스 느낌으로? 나도 개인적으로 캐쥬얼은 여자옷보다 남자옷이 되게 예뻐보여서 가끔 남자옷을 

종종 구매 하기도 하는데 이날 거의 80%세일 가격으로 내놓은거라, 평소에 이 브랜드 제품을 자주 구매했던 사람이라면

진짜 싼 값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였지않나 싶다. 물론 나는 처음부터 구매 의사를 갖고 찾아간것은 아니었다.

(즐기고자 간 목적)

근데 주머니 사정이 좀 더 괜찮았으면 맘에 들었던 티셔츠 몇장 정돈 살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을 남기고..

 

 

 

 

 

 

 

하이볼을 총 3잔 마셨는데 알콜이 좀 많이 들어가서 도수가 좀 강하게 느껴졌다. 개인적으로는 그래서 더 좋았음.

무려 3잔을..거의 남김없이 마셔버렸다고 한다. 딸기잼, 복숭아잼, 블루베리잼이 발린 토스트도 맛있게 먹었다.

 

오후 5시부터 9시 까지 진행되는 자유롭고 편한 분위기의 행사 였다는데

동영상 촬영을 해놓을걸 하는 생각에 매우 아쉽다. 사진만으로는 분위기가 다 담기지 않아서 안타까운 마음....

무튼, 행사가 아닌 본래 카페로써 개장을 할 때의 쿠오리노도 매력있는 카페인것 같으니 다음에 다시 가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