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아이템.etc

반값 생리대 29Days 구매 =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생리대가 기부된다.

by Fancy_sailor 2019. 7. 30.

 

 

 

http://29days.co.kr/

 

29Days 공식 홈페이지

100% 국내 생산 제조, 35만명의 사용자 중 97%가 만족한 29데이즈 반값생리대를 만나보세요.

29days.co.kr

(광고 및 홍보료를 받은 포스팅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6월에 일명 반값 생리대라고 불리는 29Days 라는 제품을 처음으로 구매 했었다. 

말 그대로 기존에 파는 타사의 생리대와 비교했을 때 가격이 반값 이상 대폭 낮다. 

일명 대한민국 1호 반값 생리대라고 하며 이 제품을 구매할때마다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하루치 생리대가 기부된다고 한다.

즉 내가 소비를 하면 간접적으로 기부를 동시에 하게 되는 셈이다. 가격도 저렴한데 동시에 기부 효과 까지?

유통이나 마케팅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최소화 하였기 때문에 전혀 품질에 문제 없는 안전한 생리대인 것이다.

 

아래의 링크를 보고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편부모 가정의 저소득층 어린 여학생이 생리대 살 돈이 얻지 못해서

신발 깔창이나 휴지로 대충 대체해서 사용한다는 충격적인 실제 사연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생리대 라는게 사실 휴지처럼 없어선 안되는 생활 필수품인데 불구하고 오히려 자꾸 가격이 올라가는 기이한 현상.

그래서 이런 점들을 돕고 개선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착한 제품'이 있다고 해서 나도 구매해보게 됐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0378572&memberNo=11880830&vType=VERTICAL

 

한국 생리대 정책을 바꾼 '깔창 생리대' 사연

[BY 중앙일보] 홀아버지 밑에서 자란 초등학교 고학년 A양은 첫 월경이 시작됐을 때 당황했다. 집안 ...

m.post.naver.com

 

 


 

 

나는 중형 날개형으로만 구매했는데 한팩에 낱개 16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2500원이다.

거기에 X 10개 묶음 상품이니, 총 25000원을 결제하고 생리대 160장을 산거다.

정말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쇼핑몰 상세 페이지 내용을 읽어보니, 

실제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생리대는 해외에 비해서 평균 2배 정도로 비싸다고 한다. (왜 그래야 했을까...)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조금은 공감할 수 있다. 이 생리대 가격이 은근히 만만치 않다는 것을.

 

 

 

 

 

 

택배를 받아 본 느낌은 일단 박스에 꽉 찬 생리대 양이 뭔가 든든하고 뿌듯하다.

뭔가 이제서야 합리적인 소비를 하게 되었다는 뿌듯한 기분이 들었다고 해야되나.

그리고 드디어 처음 사용 해 봤을 때 느낌은 혹시라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한 제품이라 뭔가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하자가 있지 않을까 하는 염려가 무색하게 생리대로써의 기능에 전혀 문제가 없었고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없게

쓸 수 있는 매끄러운 섬유 소재로 되어있어, 훨씬 자극이 덜 하다는 느낌에 안심이 됐다.

 

 

-국내제조 제품이라는 점

-자연친화적 식물성 섬유로 자극이 덜하다는 점

-가격이 반값이라는 점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기부가 된다는 점

-오래도록 쓸 수 있다는 점

 

 

이 모든 장점들을 나열 하고 봤을 때 쓰지 않아야 할 이유가 전혀 없었으므로 좋은 취지로 만들어진 이 제품을 꾸준히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혹시라도 주변에 아직도 비싼 값으로 생리대를 구매하고 있는 친구가 있다면 꼭

소개해주고 싶은 제품이다. 착한 소비, 현명한 소비, 합리적 소비를 하게끔 하는  만족스런 상품이라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