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장소_맛집

부산 서면 와이너 WINER - 분위기 힙함 그 자체 (가격도 저렴)

by Fancy_sailor 2022. 1. 29.

 

 

부산 서면 분위기 좋은 바 BAR '와이너' WINER 

(가성비 또한 굿)

 

 

 

그동안 다녀온 여러 맛집들을 리뷰를 못해서 뒤늦게야 포스팅을 올린다. 서면에 위치한 '와이너'라는 바 였는데 여기가 NC백화점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오면 또 좁은 골목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데 진짜 여기는 셀 수도 없이 수시로 왔다갔다 했었던 길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와인바가 있는줄은 왜 그동안 전혀 몰랐지???? 싶었을 정도로... 너무 부위기 괜찮은 바 였다. 오픈한지가 얼마 안됐나? 그거는 잘 모르겠는데 여하튼 등잔밑이 어둡다고, 자주 다니는 곳도 다시 한번... 유심히 보고 다녀야 할 필요가 있다. 

 

 

 

 

 

들어오자마자 우리는 냉큼 2층으로 올라갔다. 1층 바깥에는 포장마자처럼 야외 자리가 있었는데, 저때 정말 너무 추운 날씨였어서 도저히 야외에서 먹을 용기는 없었고 1층도 분위기가 아주 좋았지만 역시 핫스팟은 뭐니뭐니해도 2층이지. 술을 못하는 동생은 거의 무알콜에 가까운 도수의 칵테일을 시키고 나는.. 아마 저게 하이볼이었지 않나 싶다. (뒤늦게 쓰는 포스팅으로 기억이 가물가물함ㅠㅠ) 그리고 캐슈넛이랑 아몬드 등등 견과류 올라간 치즈도 같이 시켜서 먹었다. 나 까망베르 치즈 좋아하는데 통째로 올려다 줘서 은근히 배불렀음.

 

 

 

 

 

 

진짜 인테리어 분위기가 너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네온 조명에 캐주얼하고 힙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음. 저 나뭇잎 그림자가 너무 예뻐서 또 그 앞에 자리잡고 인증샷을 몇 컷 찍었다. (안찍을수가 없지. 사실 제일 중요함) 정말 많이 찍었지만 가장 부담스럽지 않은 적절한 사진 2장만 골라서 올려본다. 잡설을 더 갖다붙이자면, 저 빵모자는 작년 겨울 동안 내가 가장 아끼고 자주 쓴 최애 모자가 되었다. (비니, 모자 덕후)

 

 

 

 

 

마지막으로 저 화면에는 되게 몽환적인 독특한 영상들이 계속 재생되고 있었는데 뭔가 비디오 아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하고 짧은 여러 영상들이 편집되서 계속 무한으로 흘러나온다. 영상미가 독특하고 몰입감 있어서 눈을 못떼고 한동안 계속 쳐다봤는데, 되게 그로테스크한 느낌도 있었고 의미를 다 알 수 없는 일련의 영상들에 계속 흘러나옴.  아무튼 화려하고 힙한 느낌이 딱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스타일.  가격도 너무 착해서 그냥 오다가다 칵테일 한잔 하고플 때 가볍게 들어가서 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인 것 같다.

 

 

 

https://place.map.kakao.com/848728597

 

와이너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20-6 (부전동 152-2)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