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ACTIVITY

롱보드 트릭 - 피봇 연습하기 (어설픈 성공 + feat.삼락생태공원)

by Fancy_sailor 2022. 4. 19.

계속해서 롱보드를 타고있다. 자주는 아니지만 무튼 타고있음. 주행이 어느정도 익숙해지고나서 요즘은 사실 카빙연습에 계속 포커스를 마추고 있긴한데, 1시간 반~ 2시간동안 주구장창 주행+카빙만 하자니 너무 힘들고 금방 지겨워져서 주제넘게 트릭을 하나 넘보고 있었다. 바로 '피봇'인데 롱보드  트릭을 처음 시도할때 많이 도전한다는, 난이도 ☆ 별 한개 짜리 트릭이라고 할 수 있다.

 

난이도 별한개 짜리 트릭이라고 우습게 보면 안되는게... 다른 트릭에 비해서 난이도가 낮은거지 그렇다고 롱보드 초보자, 입문자에게 피봇 트릭은 겁나 만만하다. 라고는 할수는 없기 때문이다. 아무튼  사람들이랑 같이 연습하면서 좀 더 재미를 붙이고 있는 중인데 최근엔 삼락 생태공원을 다녀왔다. 이 글을 포스팅 하는 이유는 사실 '피봇'을 어설프게나마 성공한 영상을 올리기 위한 목적이다. (ㅋㅋ)

 

 

핑쿠핑쿠 깔맞춤

 

 

이날 저번주 토욜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오전에 출근을 해야해서ㅠ,ㅠ 주말오전부터 롱보드 매고 출근을 했다. 아침부터 보드타러 가는거면 참 좋았겠지만...  아무튼 위 두장은 출근길 사진, 아래 핑크 고깔이랑 찍은건 퇴근길 사진이다. 이날 오후 2시까지 일하고 집결 장소인 삼락생태공원으로 바리바리 감.

 

 

 

 

 

사실 나는 집결장소가 여긴줄 알고 당연한듯이 이곳으로 왔는데 알고보니 여기가 아니었음.... 삼락공원하면 자전거 타는 사람들, 보드 타는 사람들이 제일 많이 모이는 장소가 여기라서 왔는데 막상 보드 피플들의 다른 최애 집결지가 따로 있었음. 무튼 나 때문에 어쩔수 없이 사람들이 여기로 모이게 되었음. 나는 조금 빨리 도착한바람에 한 20분 정도는 나홀로 보드 타면서 연습하다가 그새 지쳐버려서 ㅋㅋ 롱보드 위에 퍼질러 앉아 기다리기로 함. 노래 틀어놓고 햇빛 광합성 하면서 멍때리니까 은근 평화롭고 좋았던 것 같다.

 

 

 

나홀로타는중

 

 

혼자 쌩쌩 좀 타다가 사람들 오고나서 본격적으로ㅋㅋ 피봇을 배워봤는데 이날만큼은 무조건 피봇을 성공하고야 말겠다는 생각으로 계속 연습했음. 사실 완벽한 성공은 자세도 자세지만 보드를 180도 돌리고 나서 성공적으로 두 발을 보드 위에 안착해서 3초 정도 랜딩에 성공해야 진짜 완벽한 성공이라고 할 수가있는데, 거기에 비하면 좀 모자란 수준이지만 그래도 이날 성공한 피봇 영상 2개를 올려보겠다.

 

 

 

 

트릭 시도 전에 너무 주춤주춤거림

 

 

시도는 깔끔하게 했지만 랜딩에 실패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