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장소_맛집

서면 힙한 펍 <DIBS : 딥스> 바 다녀온 후기!!

by Fancy_sailor 2022. 5. 6.

 

 

 서면 힙한 바 - 'DIBS' PUB 

 

 

서면에 새로 생긴 딥스펍에 냅다 다녀왔다. 사실 인스타로 바틀을 제공해주신다는 연락을 받고 너무 신나서 냉큼 가보게됐다. 아니 뭐 내가 팔로워가 대단히 많은것도 아니고 그 흔한 인플루언서 조차 아닌데 불구하고 왜 바틀을 제공해주신다는고지? 라는 의아함이 있었지만 질문은 됐고 준다고 할때 얼렁 먹고와야겠다 해서ㅋㅋ 조용히 다녀오게 되었다. 아, 물론 인스타 스토리에 해당 펍의 포스터를 올려달란 제안은 받았지만 그 외에 인스타 피드 게시물이나 또는 블로그에 글을 써달라는 부탁 따위는 일체 받지 않았지만 그냥 '왠지 그렇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그리고 블로거의 본능으로 뒤늦게 포스팅을 하고있다.

 

 

 

 

 

저 계단으로 내려오면 바로 여기 딥스펍이 나오는데, 사실 우리는 데낄라 원바틀을 제공 해준다고 듣고 왔지만 막상 데낄라가 별로 먹고싶지않아서, 혹시 다른걸로 교체가 가능한지 여쭈어봤다. 그래서 처음엔 잭다니엘로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작은병 밖에 없다고 하셔서 X-Rated로 변경! 핑쿠핑쿠한 맛난 술로 바꿔서 매우 만족스러웠음. 

 

 

 

 

와오. 처음에 바틀 보고 이거 둘이서 어떻게 다 먹겠냐구 걱정했는데 ㅋㅋ 왠걸 홀짝홀짝 잘들어가길래 나중에 정신차려보니 다 마셨음. 괜한 걱정을 했었다고한다..  대충 9시반쯤 방문 했었던 것 같은데 초반에는 조용히 음악들으면서 술 들이키다가 10시, 11시쯤되니 디제잉이 시작됐다. 바텐더분한테 듣기로는 '빌런'에서 디제잉 하시던 분이라는데, 'tiptap' 이라는 디제이분이었음. 확실히 10시~11시쯤부터 제일 사람들도 많이 북적대고 음악 사운드도 빵빵했다. 

 

 

 

 

 

 

 

 

 

 

 

역시 펍은 사운드가 빵빵해야 제맛. 그리고 펍이든 클럽이든 역시 포토존을 빼먹을 수가없는데, 여기도 포토존이 맛깔나게 잘 빠졌음. 조명도 매우 맛집이고요... 인스타보니 다들 여기서 엄청나게 인증샷 찍어올리시더라. 아무튼 나도 빠질수없으니, 자리잡고 사진 몇방 찍었다. 이날 너무 추워가지구 4월 말이었는데 불구하고 겨울재질 버킷햇에 가죽 자켓까지 입고 외출했는데 너무나 잘한 선택이었다. 어찌나 쌀쌀했는지 모름.. 아무튼 버킷햇 + 삐삐머리 조합으로 만족스러운 힙한 사진 몇장들을 건져내고 딥스펍에서 마무리하였다. (배고파서 딥스펍 이후로 맥도날드로 직행함) 

 

 

*마지막으로 위치는 서면 삼보게임랜드 옆 타코야키 파는 골목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금방 쉽게 찾을 수 있다!

http://naver.me/xUEWwKrv

 

네이버 지도

부산진구 부전동

map.naver.com

 

 

언니가 헌혈하고 받은 맥날 쿠폰으로 사먹음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