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장소_맛집

김포 장기동 브런치, 디저트 카페 <미드테이블>

by Fancy_sailor 2022. 11. 29.

 

 

"없는게 없는, 브런치부터 샐러드와 디저트까지 모든 걸 갖춘 곳.

그야말로 있을 거 다 있는 카페 <미드테이블> "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디저트, 브런치 카페 미드테이블이다! 서울 여행갔을 때 우연찮게 친구 만나러 김포까지 가게 되었는데 겉보기에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보이는 브런치 카페가 있어서 냉큼 들어가봤다. 뭐랄까 사실 미드테이블 이라는 카페 브랜드는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메뉴들을 팔고있다. 브런치부터해서 샌드위치, 디저트, 샐러드 거의 뭐 없는게 없는  뭔가 샐러드 먹으러갈지 브런치 식당을 갈지, 그냥 가볍게 디저트를 먹을지 따위를 고민 할 필요가 없다. 그냥 여기엔 전부 다 있으니까!  

 

 

 

 

 

 

이것저것 꽤나 많은 메뉴들을 시켜먹었다. 처음 주문한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였고 메뉴로는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스파이시치킨 그릴샌디 였던 것 같다. (아마도..? 포스팅이 늦어서 정확히 기억 나지 않는 상황ㅠㅠ) 아무튼 비주얼이 너무나 건강함 그 자체다. 사실 이것 저것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많은 메뉴를 파는 곳이면 각 메뉴마다 퀄리티가 좀 별로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메뉴 퀄리티들이 굉장히 좋았다. 심지어 나중에 또 후식으로 LOTUS 토스트와 아메리카노까지 추가로 주문했는데 일단 내가 먹어 본 메뉴들은 전부 실패가 없었다. 이런 곳이 집 근처 가까이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 오고싶었을 것 같은 카페. 아쉽게도 부산에는 아직 상륙하지 못한 브랜드인 것 같다. 듣기로는 광안점에 오픈 예정이라고 한 것 같은데 오픈하면 또 당장에 사먹으러 가보고 싶은 곳이다. 

 

 

 

 

 

카페 분위기가 굉장히 우드 느낌의 깔끔&심플한 스타일인데 (빈티지 느낌을 덧댄) 사장님 말로는 햇빛 비치는 날 그림자 드리워질 때 굉장히 예쁜데 이날은 날씨가 흐린 바람에 분위기 있는 느낌의 사진들을 많이 찍어오지 못했다. 아쉽지만 그래도 그 나름대로 카페 운치가 있는 편! 그리고 또 하나 이곳의 굉장히 매력적인 점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여서 반려동물 키우는 분들이 산책하다가 가볍에 들리기도 좋은 곳인 것 같다. 부산에 광안점 오픈하게 되면 아마 애견동반카페로 꽤나 핫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싶다. 

 

 

 

 

 

https://place.map.kakao.com/999053219?service=search_pc 

 

미드테이블 김포점

경기 김포시 초당로61번길 8 1층 101호 (장기동 1960)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xbnL5M06

 

네이버 지도

김포시 장기동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