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장소_맛집

서면 전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 AGL : A Good Life

by Fancy_sailor 2021. 6. 11.


전포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꽤 괜찮은 술집. AGL이라는 곳인데" A Good Life" 의 줄임말이었다 인스타에서 언니가 진짜 맛있는 메뉴 발견했다고 보여줬는데 음식 비주얼 보자마자 무조건 여긴 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사진으로 대충 봤을때 오일ㄹ 파스타랑 피자인줄 알았는데 둘 다 땡ㅋㅋ 소면에 꼬막 & 감자전 이었음


가게 내부 이미지를 제대로 못찍었지만 친구들이랑 도란도란 가기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분위기가 괜찮아 보였다 가게가 적당히 아담한듯 하면서도 너무 좁지도 않고 편안하게 저녁 식사 겸 술 한잔 하고싶을 때 오면 딱 좋을 것 같은 느낌. 무튼 메뉴를 주문하고나니 기본 에피타이저로 간단한 디저트와 '심술'을  한잔씩 먼저 내어주셨다 술로 에피타이저 해보긴 처음.  아이비 과자에 노란 치즈를 곁들여 먹으니 꽤 맛있었다.




뭔가 술을 빼놓기 아쉬워서 흑맥주 두잔 시켰는데 아쉽게도 흑맥주 이름따위 기억나지 않는다... 내가 기억하는건 그냥 맛있었다뿐👀 사실 나는 신맛나는 맥주보다 구수한 맛 나는 맥주를 더 좋아하므로 내입맛엔 굉장히 잘 맞았다 꼬막 메뉴와 아래 베이컨 감자전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라서 한 메뉴당 1인분 양 정도로 되보였다 꼬막파스타(?)는 되게 신선하고 깔끔한 맛이 느껴지고 새콤한 소스가 간을 맞춰줘서 너무 심심하지않은 건강한 맛. 그리고 감자전은 되게 심플해보이는데 묘하게 진짜 맛있었다 소스로 시중에 파는 월남쌈 소스를 내어주는데ㅋㅋ 은근히 궁합이 잘 맞더라. 사실 딱 보기에도 심플한 재료들로 뚝딱 만든 것 같은데 왠지 모르게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 것 같은건....기분탓이었을까. 🙄



가게내에 거울이 있어서 인증샷 한 컷 찍었다 이날따라 둘 다 의도치않게 커플룩으로 입고와서 ㅋㅋㅋ 이건 무조건 찍고봐야한다는 일념으로 기록을 남김. (왼쪽 - 나/ 오른쪽 - 언니)

전포쪽에는 아늑하고 분위기 있는 술집이 많아서 약간 내 취저인데, 서면 중심가쪽은 너무 귀찢어질거같은 시끌벅적한 술집이 많아서...왠지 점점 나이들수록 가기가 꺼려진다.... 일단 상대방이 무슨말 하는지도 잘 안들릴 정도로 시끄러운 식당은 거의 잘 안간다ㅠㅜ 무튼 도란도란 밥먹으면서 편하게  술마시기 좋은 식당으로 최적합이었다

감자전 계란노른자 터뜨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