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장소_맛집

서면 "더리야드" 분위기 좋은 라운지바, 펍 / 수영장 있는 풀장 라운지바

by Fancy_sailor 2021. 8. 11.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전에 방문>

 

오랜만에 분위기 너무 좋은 라운지 펍을 다녀온 것 같다. 역시 나의 절친 동생이 소개해주는 핫플은 늘 실패한적이 없음.ㅎㅎ 어쨌든 자그마치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 심지어 엘리베이터가 없음... 그냥 힘들거 각오하고 올라가야되는데 그래도 도착하고나면 힘들게 올라온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아름다운 뷰를 발견할 수 있다. 

 

 

 

그래도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다. 힘들게 올라오면 이렇게 넓은 수영장 뷰가  펼쳐지는데 서면에 이런 라운지바가 있는줄 전혀 모르고 있었다니...... 하여튼 나도 모르게 튜브 끼고 첨벙첨벙 뛰어들고싶게 만드는 풍경인데 알다시피 코로나로 인해서 수영은 금지되어있다. 근데 솔직히 코로나 있기 전에는 과연 수영하는 사람이 있긴 있었을까싶다. 하여튼 수영을 할 수 있던 말던, 그냥 시원한 풀장이 있는것 만으로도 뭔가 분위기가 한껏 사는 느낌.

 

 

 

 

내부로 들어오면 핫한 핑크조명이 있고 좀 더 안으로 들어오면 저렇게 소파 자리와 테이블이 같이 있다. 우리는 창가 테이블에 자리잡고 칵테일 2잔이랑 샐러드 시켰는데, 나는 진저 하이볼 시키고 JY는 피치크러쉬 시켰었나... 뭐였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하여튼 도수 약한 칵테일을 시켰었다. 저녁으로 스시먹고 2차로 온 곳이라서 배가 불러서 대충 가벼운 메뉴로 샐러드를 골랐는데, 솔직히 말해서 진짜 거의 경험해본 적 없었던 맛이라 대략 난감했다... 특히 저 풀떼기는 고수인지 뭔지, 개인적으로는 너무 극혐할 맛이었고..ㅠㅠ 그나마 동글동글한 치즈랑 토마토 먹는 맛으로 먹긴했는데 돈이 개 아까웠다. (샐러드가 만사천원~만칠천원 정도 했던 것 같다.) 물론 시킨 메뉴가 저거밖에 없어서 다른 메뉴에 대해서는 모르겠지만 그냥 감자튀김이나 시킬걸..하면서 너무 후회했음. 

 

 

 

 

 

어차피 분위기 즐기려고 온거니까 인증샷이나 오지게 찍자 싶어서 몇시간동안 둘이서 사진을 얼마나 찍었는지 모르겠다ㅋㅋ역시 동생이 찍어주는 사진은 전부 인생샷... 이러면서 자기만족하고 돌아옴. 너무 사진에 열중하다 보니까 일하는 직원분도 신기했는지 지나가시면서 슥슥 쳐다보셨는데 진짜 사진 징그럽게도 많이 찍는다 싶어서 쳐다보신듯ㅋㅋㅋ  하지만 우린 개의치않고 건져갈 만큼 충분히 사진을 찍은 후에야 가게를 나올 수 있었다... 불과 저때만해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전이라 마감이 10시였는데ㅠㅠ....  이 이후로 갑자기 급격히 코로나가 더 심각해지면서 이제는 감히 술집이니, 펍이니 뭐니 갈 엄두도 말아야 될 판이다. 

 

그래도 나름 방역 수칙 잘 지켜가면서 일주일 한번 정도는 출근 외에 외출을 감행했는데 거리두기 4단계까지 온 지금 시점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이고 뭐고 그냥 최대한 몸사려야 되는 상황까지 된 것 같다ㅠㅠ...  무튼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언젠가 다시 방문해볼 날이 또 있겠지... (주륵)

 

 

 

 

http://naver.me/xgaThjKU

 

더 리야드 라운지 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 · ★4.63 · 화요일 휴무,수요일 17:00 - 01:00,목요일 17:00 - 01:00,금요일 17:00 - 03:00,토요일 17:00 - 03:00,일요일 17:00 - 01:00,월요일 17:00 - 01:00

m.place.naver.com

더 리야드 라운지 바바(BAR)

거리뷰길찾기

전화

051-819-8873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30 5층~ 6층지번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685-2

영업시간

금요일 17:00~03:00더보기

가격

수페리얼 K.k 칵테일 변동가격(업주문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