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장소_맛집

범일동 포장마차 돈코츠라멘 맛집 <오라이멘> 방문!

by Fancy_sailor 2022. 2. 25.

일-집-일-집 패턴의 반복으로 생활한지가 너무 오래되서 그 패턴에 익숙해져 있을 즈음.... (외식따위 바라지도 않음ㅠㅠ) 이렇게 비접종자의 하루는 단조롭기가 그지없었는데.....거의 강제 바른생활중. 근데 최근에 가까운 곳에 괜찮은 포장마차 맛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냉큼 달려갔다! (한줄기 빛 같은 소식) 사실 서면시내 포장마차 일부는 '백신패스'검사 하는 곳이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포장마차도 일반 음식점이나 다를게 없구나 라고 싶어서 단념했었다. 근데 실제로 정말 몇주만에 포장마차에서 외식을 하게 된 것ㅠㅠ..(감동)

 

 

 

 

 

후후... 퇴근하고 바로 달려가서 다행히 내 앞에 웨이팅이 없었다. 내가 일빠로 달려갔음ㅎㅎ 오픈이 저녁 6시라서 같이 먹기로 한 동생 기다리며 사진 몇장을 찍었는데 뭔가 벌써 맛집 스멜이 솔솔........ ㅎ ㅏㅠㅠ 동네 가까운 곳에 자주 오기 좋은 포장마차 맛집이 생겼단 자체가 너무 감격스러움.. 메뉴도 깔끔하게 라멘으로 통일되어있고 나머지는 사이드디쉬가 몇가지 있다. 적당히 술도 곁들일 수 있음.

일단 가게 앞에 판넬에 적혀 있는 주요 메뉴들은 아래와 같다. ↓

 

 


 

MENU

 

돈코츠 / 매운돈코츠

치킨카라아케

새우후라이

닭껍질교자

하이볼

맥주

 


 

 

 

 

휴 일빠로 와서 오픈시간까지 기다렸지만 막상 입장하고나서 주문은 제일 늦게 들어갔다.ㅋㅋ 순간 점원분이 주문 받으러 오시는줄 알고 가만히 앉아있었는데 이미 다른 테이블이 먼저 주문 빠르게 넣은 상황이었음ㅋㅋ 일빠로 도착했지만 주문은 제일 늦게 들어간 아이러니...  무튼 우리는 아래와 같이 주문을 하고 천천히 기다렸는데 그래도 메뉴가 빨리 나왔던 것 같다. 사이드 메뉴부터 먼저 나와서 에피타이저 처럼 가볍게 클리어 함 : )

 

 


-WHAT WE ORDERED-

 

매운돈코츠라멘 2

치킨가라아케

닭껍질교자


 

 

 

 

진짜 닭껍질교자 꼭 먹으세요. 2번 먹으세요. ㅠㅠ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물론 치킨 가라아케도 마찬가지! 사이드 메뉴 안시켰으면 정말 아쉬웠을뻔...  지금생각해보니 새우 후라이까지 그냥 다 시켜볼걸 그랬다. 다음에 재방문 할 시에는 모든 사이드 메뉴 다 시켜볼것... (비장) 

 

 

 

 

나는 보통면굵기의 신라면 맵기 2단계로 주문했고 같이 간 동생은 얇은면발에 1단계 매운맛으로 주문했다. 휴..계란 반숙 비주얼 너무 완벽한것ㅠㅠ 포스팅 하면서도 다시 군침 고이고 있는중... 아무튼 기본적으로 계란반숙 반개 + 차슈 2장 + 나머지 갖가지 야채들이 올라가 있는 구성이다. 여기서 좀 더 토핑을 추가하고 싶다면 아까 주문서에 토핑 추가를 하면 되는 방식. 

 

신라면 2단계 맵기를 먹어보니 뭐랄까 신라면 보다는 좀  더 살짝 맵고 칼칼한 느낌이었다. 무튼 나 매운 맛을 좋아하므로 2단계 정도가 딱 적절햇음. 그리고 테이블 회전도 꽤 빠른 편이라, 웨이팅이 있어도 금방 순환되므로 충분히 기다리고서 먹을수도 있을 것 같았다! 그냥 나는... 백신패스 때문에 거의 외식을 포기하다시피 하고 지내다가 정말 오랜만의 외식했어서 그런지 모든게 만족스럽고 기분좋은 상태였음ㅜㅜㅋㅋㅋ  얼마나 만족스럽게 먹었냐면ㅋㅋ 아래 사진을 보면 확인할 수 있다. 그냥 라멘 국물이랑 남은 건더기들까지 모저리 깔끔하게 싹 다 비워버렸음ㅋㅋ 이 사진 한장으로 후기는 충분한것같다. ★★★★★

 

 

 

ㅋㅋ라멘 설거지 해버린 인증샷

 

 

위치는 범일동 우체국건물 할리스 바로 맞은편에 있다 ↓

 

https://place.map.kakao.com/2095500564

 

할리스 동부산우체국점

부산 동구 조방로 15 (범일동 830-63)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