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장소_맛집

부산 서면 "오늘, 와인한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와인 바. '소확행' 실천 가능한 소소한 와인 맛집 .

by Fancy_sailor 2020. 6. 25.

 

"오늘, 와인 한잔"

 

 

 

서면에 정말 소소하고 괜찮은 와인 맛집을 하나 알게됐다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전국 체인점이었다. 어쨌든 와인 한잔가격이 최저 2900원부터 시작하는데 부담스럽지 않게 2차로 가기도 너무 괜찮고 그냥 적당히  술 한 모금  하고 싶을때 들러서  한잔,  두잔 마시기 정말 괜찮은 곳이었다. 안주 가격도 아주 저렴한 편이고 분위기가 굉장히 캐주얼하면서도 나름대로 또 분위기 있는 센스들도 함께 돋보이는 곳이다.

 

사실 고급스러운 와인바도 더할나위 없이 좋지만 일상  속에서 편하게 한잔, 두잔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이 너무나 맘에 들었다. 그렇다보니 여자끼리 온 손님들이나 커플들, 그리고 퇴근하고 가볍게  한잔하러 들른 직장인들 등등  손님 연령  분포도 꽤 넓은 편이었고 '편안하고 저렴한 분위기'가 너무나 '소확행'이라는 요즘 시대의 유행에 잘 맞아 떨어져 남녀 구분,  연령 구분 없이 인기 있는  와인 맛집인 것 같았다.

 

 

 

이 날 주말 웨이팅은  꽤 있는 편이었다. 그렇지만 소소하게 한잔, 두잔 즐기는  분들이 많아서 테이블 회전이 그렇게 늦진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유동인구가 많은 골목에 위치해 있다보니 찾아가기도 수월하다는 점. 서면 술집 '접대' 들어가는 골목이라고  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을것이다. 나 포함 친구랑 두명이서 같이 갔을 때는 저렇게 창가에 위치한 자리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와인 즐기기에 딱 좋은 자리였다.

 

 


 

 

내가 주문 한 와인에 대한 정보가 담긴,  센스가  돋보이는 네이밍 카드가  매력적이다.

 

-"넌 예쁘니까" ,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 "오늘, 하루가 선물이에요."

 

 

 

 

 

개인적으로 화이트 와인을 좋아해서 대체로 늘 화이트 와인으로만 주문하는 편인데,  이곳은 메뉴판에 친절하게 와인의 당도와 바디 품종에 대한 설명들이 쓰여있으므로 와인을 자주  즐기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주문하는데 어려움 없이 취향을 맞출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그리고 안주는 각각 모듬치즈와 감바스를 주문했었는데 푸짐한 양이라기  보다 그  가격에 맞는 적당한 만큼의 안주가 나온다.  그래서 적당히  식사를 하고 난 후, 혹은 1차 즐기고 나서 2차로 들리기에 딱 적당하고 좋았다. 물론 피자나 파스타같은 식사 메뉴도 있다는 점.   (아래는 감바스  메뉴 동영상)

 

 

 

 

 

 

 

-찾아오는 길-

 

 

070-7576-1889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24

지번부전동 156-1지도보기

매일 15:00 - 0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