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냥이와 수족관

고양이 장난감 "영혼탈곡기" 간단한 구매 후기 ( 냥이 찐반응 )

by Fancy_sailor 2021. 8. 1.

 

고양이 장난감계에서 매우 유명한 아이템, 바로 "영혼 탈곡기"라 불리는 물건을 드디어 사보게 되었다. 뭐 SNS 에서 자주 보기도 했고 이 상품 마케터가 누구인진 모르겠지만 '영혼탈곡기'라는 찰떡 같은 용어를 붙여준 건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싶다.  고양이들이 뭐 그냥저냥 놀아주면 된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사실 한가지 장난감을 갖고 너무 오래 놀아주면 흥미가 떨어지기도 하고 지겨워 하기 때문에 종종 새 장난감으로 바꾸어 주어야 한다. 

 

특히 울 냥이 같은 경우는 독특하게도 '방울' 달린 장난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 대신 털이 달려있거나 인형이 달린 정도는 괜찮은데, 아무튼 낚시대 종류를 다 좋아하면서도 단 한가지! 방울 달린 장난감에는 반응이 굉장히 둔감한 편이다. 그래서 항상 방울 없는 낚시대로 많이 사줬는데 특히 그 중에서도 '꿩 깃털'을 매우 좋아했었다. 근데 꿩 깃털 장난감은 너무 연약하다보니 금새 부러지기 일쑤라ㅠㅠ 대체적으로 깃털류 장난감들 대부분이 그렇긴 하지만 사실 뭐 어쩔수가 없는 부분이다.

 

그나마 내구성이 좋은 장난감을 골라봤자 손잡이 부분이 좀 튼튼하다거나 아니면 낚시대 줄 부분이 철사 소재의 탄력감 있는 줄이라던지, 그런 정도의 차이인데 10년 고양이 키우면서 느끼는 것은 그런거 다 필요없고, 내구성이 좋고 나쁘고에 대한것은 순전히 집사의 욕심일뿐... 냥이는 그냥 주기적으로 새로운 장난감으로 교체 해주면서 놀아주는 걸 제일 좋아한다.

 

 


 

 

이미지출처 : 마마캣

 

 

 

 

 

 


 

 

아무튼, 마침 냥이 장난감을 바꿔 줄 주기가 되어서 그동안 심심찮게 SNS에서 자주 봐오던 '영혼 탈곡기'를 검색해보았는데, 위와같이 많은 여러 판매처들이 뜬다. 사실 가격은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뭐 어디서 사든 몇백원의 가격차이 정도.

 

서두를 길게 쓸 것도 없이, 효과는 역시 매우 좋았고 냥이들의 흥미와 관심도를 끌기에는 너무나도 완벽한 장난감임이 확실했다. 이 제품 리뷰를 보면 알수있지만, 많은 집사님들이 냥이의 격한 표정과 움직임들을 순간포착한 사진들을 볼 수 있는데 우리 냥이에게도 굉장히 역동적인 많은 컷들을 잡아냈다. (집사뿌듯) 

 

 

주의 : 냥이 괴롭히는거 아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