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건강잡설

서브웨이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그 외 다이어트 식단 (샐러드, 닭가슴살 김밥)

by Fancy_sailor 2021. 7. 10.

뭐 별건 없는데 요즘 소소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있다. 뭐 바디프로필이니 뭐니 그런 거창한 목표를 갖고 하는건 아니지만 하루이틀 늘어가는 뱃살들을 보면서 할많하않... 훨씬 젊었을 적(?)에는 조금 소식하면 나와있던 똥배도 쏙 들어가곤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하루 내내 배를 비워도 들어가지 않는 지방층이 쌓인걸 확인하고는, 더 늦으면 훨씬 빼기 어려울 것 같다는생각이 들어서 급 식단을 조절하게 되었다. 물론 운동도 함께 병행 중.

 

 

이거는 남은 15cm짜리 냉장고에 보관 후 다음날 꺼내먹은 것.

 

현재 나의 서브웨이 최애 메뉴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구성은 (빵)휘트 + 아메리칸치즈 +야채는  올리브만 제외 + (소스)스윗어니언, 렌치 드레싱 이렇게 결정!!! 특히 위트빵은 9가지 재료의 곡물로 만들어져서 일반 밀가루 빵에 비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일단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원했기 때문에 무거운 맛 느낌의 소스들은 처음부터 제외. 스윗 어니언, 렌치드레싱 그리고 나중에는 여기다가 사우스 웨스트 소스를 추가했는데 그야말로 존맛탱이었다. 그리고 30cm 짜리를 다 먹기에 많아서 남은 15cm를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 날 먹었는데 맛에는 거의 아무 영향이 없고 단지 소스가 많이 묻은 쪽에 빵이 눅눅해져있다. 하지만 그래도 존맛탱.

 

 

 

 

 

아직 제대로 다이어트 도시락 식단을 구성하지 못해서 이 날 편의점에서 사먹었는데 마침 닭가슴살 김밥이 있어서 당장 구매해봤다. 안에 비닐봉지 안에  '마요네즈' 소스가 같이 동봉되어 있는데 김밥을 소스에 찍어서 먹도록 되어있고 철저하게 다이어트 하고싶다면 당연 소스는 배제하고 먹어야겠지만 그정도가 아니라면 그냥 찍어먹어 보기를 추천. 왜냐면 김밥맛이랑 소스가 궁합이 되게 잘 맞다. 무겁지 않은 김밥 맛이라 도시락 안쌌을때 종종 사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 (주의 : 이거는 데워먹으면 안됩니다.) 

 

 

 

 

 

흔히 편의점에 파는샐러드 "치킨 앤 에그콥 샐러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샐러드의 구성이고 안에 오리엔탈 소스가 같이 들어있다. 아무래도 소스까지는 포기할 수 없었던 나는 다 부어 먹었다.  175Kcal 라고 포장에 적혀있다. 가격은 4100원.. 그냥 야채랑 닭가슴살 한꺼번에 사서 조금씩 도시락 만들어서 먹는게 제일 좋은 것 같지만 뭐 임시방편으로 이렇게 사먹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어쨌든 체중 자체를 줄이는 것 보다 배에 축적된 내장지방, 체지방을 빼고자 하는게 목적이라 먹는 식단이 너무 중요하다.ㅠㅠ 소식한지 이제 겨우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하루 30분 계단오르기, 식단을 병행 해보니 체내에 쌓인 노폐물들이 좀 빠져 나가고 몸이 전보다 가벼워진게 조금은 느껴지는 것 같다. 그리고 지금의 식사량에 위가 적응이 되어서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하나로도 꽤 오랫동안 포만감이 유지되서 되게 편안하다.  오히려 지금은 갑자기 기름진걸 먹으면 속이 더부룩 할 것 같은 그런 느낌. 어쨌거나, 탄탄한 배 만들고 ㅠ,ㅠ 얼렁 버킷리스트 완성해야지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