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일상/건강잡설

ABC 건강쥬스/건강음료 만들기 (사과+비트+당근)

by Fancy_sailor 2020. 5. 15.

 

 

ABC 건강주스 만들어 먹기

 

ABC 주스라고, 내장지방을 에너지원으로 활성화 시켜줘서 지방을 빠지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하는 쥬스를 요즘 갈아 마시고 있는데 말 그대로 A = Apple(사과) / B = Beet(비트) / C = Carrot(당근) 이렇게 앞글자 명칭을 따서 만들어진 ABC 쥬스다. 

 

 


 

기본 레시피 

- 사과1개 / 당근1개 / 비트3분의1 / 적당량의 물 (200ml)

(건더기 까지 포함해서 마셔야 한다. 건더기 덜어내고 착즙만 마시는건 의미 없다고 한다.)

 

 


 

 

어쨌건 나같은 경우는 우리 가족이 다같이 먹는걸 고려해서 사과2개 / 당근2개 / 비트 3분의2 (물 400ml)로 양을 맞췄다.

 

 

이렇게 재료를 깍둑 썰기하여 믹서에 모조리 넣어주고 물과 함께 갈아 주면 끝.

 

 

 

유의 사항 & Tip

 

  • 체내에 잘 흡수 되기 위해 매일 아침 공복에 먹는 걸 권장한다.
  • 부작용이 있다면 '비트'를 너무 많이 갈아 넣을 경우 오히려 신장에 결석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유의.
  • 하루에 아침, 저녁 1~2잔 섭취가 적당하다.
  • 소화기관이 약해서 생채소가 부담스럽다면은 비트와 당근을 데쳐서 갈아도 좋다.

 

 

#그리고 적뇨현상으로 인해서... ABC쥬스 섭취 후 다음날 용변을 보면.. 다소 놀랄 수도 있다.

그것은 부작용이 아니라 적뇨현상으로 인해 배변이 붉게 나오는 것이므로... '정상'이니 놀랠 필요없다.  : )

 

 

 

 

 

어쨌거나 나름대로 그동안 운동하면서 총 4~6키로 가까이 체중을 감량 했는데 불구하고 복부에 축적된 내장지방은 도무지 쉽게 잘 빠지지 않아서 내심 답답해 하던 중이었다.ㅜㅜ 과연 ABC 쥬스를 마시면서 복부에 쌓인 내장지방이 에너지원으로 잘 소비가 될것인지는...  앞으로 지켜봐야 알 듯.  

 

 

 

 

 

 

 

 

댓글